메이린 하드는 아직 안 해 봤는데

하드 메이린은 최소컷으로 하려면 힘들어 보이던데

카이는 하드 최소컷 쉬웠어

노말은 카이보다 메이린이 좀 더 쉬웠던거 같고 하드메이린은 아직 안해봐서 모르겠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