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로 or 플래그 둘중하나 해야 노블 주는곳이 많은데

하나만해도 뭐 기여도 꽉차거나해서 나머지 하나 하든말든 달라지는게 없다거나

어차피 얼마 안걸리기도해서 난 두개 다하는데 길드원보니깐 전부 하나씩만 해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