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중인 유니크잠재 + 에디에픽 < 이걸 어디에바를지고민댐미다..
블랙보조에 바른다 VS 페어리하트 받으면 거기에바른다 < 일단 이 두개선택지가 최선인거같은데요 !
여러분들이라면 어떻게할것같으세요?
나중에 레전잠재 받으면 이것도 페어리하트나 블랙보조에 박는게좋다고들엇는데,, 뭔가 스펙에 과금을 할생각이 지금은없어서 그럼 레전을 블랙보조에박고 유잠을 페어리하트가맞을까요 ?
+ 에디에픽잠재 < 이거는 블랙보조 vs 엠블렘 vs 페어리하트 이것도 고민입니당

직업은 썬콜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