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0:35
조회: 163
추천: 0
근데 헥사스탯 같은거 고를떄물어보면 환산 보라고 하는데
그거 지금 스펙으로 알려주는거아님? 요즘 헥사스탯 일찍 열던데 웬만큼 템 맞추고 열면 모르겠는데 초반에 열면 환산 보는거 의미 없는거 아닌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