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면 환산 보라고 하는데
그거 지금 스펙으로 알려주는거아님?
요즘 헥사스탯 일찍 열던데 웬만큼 템 맞추고 열면 모르겠는데 
초반에 열면 환산 보는거 의미 없는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