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4:58
조회: 214
추천: 0
체급은 당연히 허수아비 기준으로 말하는거 아님?![]() 레테 체급 그러니까 허수아비 딜 기준으로는 중하위권 나올것 같음 근데 중하위권 체급을 딜로스 없이 다 박으니까 실제 클탐은 90프로대 클각도 나오는거고 선발대 직업으로 안 좋다는 이유는 선발대들은 보통 허수아비에서 개높은 체급은 딜로스 거의 없이 박는 컨을 가졌어서 레테가 그렇게 매력적이지 않다는거지 매주치는 유챔 or 부캐로는 레테만한게 없는듯 선발대만 아니면 딸깍 직업 좋아하는 사람은 레테만한게 없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