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템급도 사서 세팅하다 보니까

뭔가 점점 산으로 가는 느낌

나중에 챌섭 끝나고 싹 다 팔 때 얼마나 회수될지 궁금함

과연 이게 옳은 선택이었을지

아니면 그냥 호구가에 18~22성

유에 레에 템 사는 게 나았을지도 궁금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