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보랑 축협 ㅂ1ㅅ인거는 ㅈㄴ맞는말인데
벤투보고 벤버지믿고 계속갔어야한다 ㅇㅈㄹ하는건 ㅈㄴ역겹더라 벤투 초기에 아시안컵 8강딱할때 죽어라 욕하고
월드컵 로테돌린 호우국이긴거로 벤버지 지린다 이러고
정작 아시안컵 4강간 클린스만은 짜르라고 ㅈㄴ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