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9:09
조회: 142
추천: 0
전에 레테 테섭때 메벤 보니까소환수 안쓰고 레테가 직접 공격스킬 쓰는거는
좀 짜친다 이런글이 있었는데 댓글도 소환사도 공격스킬 하나는 있어야지 ㅇㅇ;; 이런 느낌이었는데 그런 스킬 있슴? 내가 뭐를 안쓰고 있었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