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수 안쓰고 레테가 직접 공격스킬 쓰는거는

좀 짜친다 이런글이 있었는데

댓글도 소환사도 공격스킬 하나는 있어야지 ㅇㅇ;;

이런 느낌이었는데 그런 스킬 있슴? 내가 뭐를 안쓰고 있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