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0:26
조회: 290
추천: 2
찐뉴비들 00보스 000퍼면 깰수있나요? 질문전 읽어보기1. 일단 하이네님이 작성해주신 개꿀팁 정독
https://m.inven.co.kr/board/maple/2304/46963?stype=subject&svalue=%ED%99%98%EC%82%B0 도핑이 제대로 안된상태에서 왜 배율대로 못치냐는 질문은 젓가락으로 생선 회 잘뜨는법을 물어보는거나 마찬가지 2. 00보스 000퍼면 깨요? -> X -> 돌아오는 답변은 거의 'ㅇㅇ 그정도면 깸' 또는 '3페 잘치면 깰듯? ' 또는 '뉴비면 200퍼 부터 도전' ㄱㄱ 임. 올바른 질문은 3. 10분 쳐봤는데 체력이 00퍼 남아요. 입장극딜은 0퍼만큼 까여요. 또는 2페 들어갔는데 00분 남았어요 가능한가요? -> 내가 극딜을 잘못치고있는지 평딜 누수가 심한지 고수님들이 더 세세한 피드백이 가능함 4. 직게(직업게시판) 활용 -> 자게에도 고수가 많고, 그만큼 빠르게 러프하게 답변을 받는게 장점. 직게에서는 위 처럼 구체적으로 작성할수록 ㄹㅇ 찐 고수들이 스킬 하나하나 핥아주시면서 댓글달아줌 대신 답변은 좀 느릴수 있음 - 챌 1 유입으로 메벤이 키워준 메붕이가
EXP
7,576
(22%)
/ 8,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철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