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줄 똥블렘 뽑아서 그대로 살거나 나중에 비수기에 제대로 된 미트라 사거나 하면 나쁘지않을 거 같은데 지금 미트라값보면

어차피 레잠 값 거 해봐야 십몇억이니까

만약 30퍼 뜨면 뭐 아까운거고 기왕 뜬 거 잘 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