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오랜만에 복귀해서 렌 키우는데 템값도 미쳤고 그냥 무과금으로만 진행하려는데 9월까지면 평균적인 운이라고 봤을때 환산 몇까지 가능할까여? 레벨은 285는 무난하겠져? 하루 1시간 사냥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