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옵 보조사서 쓰면서 블랙보조에 블화에큐 다 투입하는거임(아스트라 해방되면 전승해놔도 됨)

그렇게 1년 프로젝트 해서 정옵 5줄 띄워지면 그때 쓰던 보조 팔고 날먹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