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6:40
조회: 180
추천: 0
생각해보니 관세 너무 애터미짐인거같아그동안 별생각 없었는데
자석펫 사려고 구경하다보니 ㅈ같게 느껴지네 경매장 수수료는 5%인데 왜 관세는 10%냐 심지어 그 두개를 같이 뜯어감 이중과세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