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
블랙이던 똥블렘이던 그냥 유에 1~2줄만 쓰라고!!!!!!
보조는 양보해서 카레잠까진 이해하는데 뭔 에디유잠을 쳐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