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같으면 ㅈㄴ습하고 ㅈㄴ덥고 이미 열대야 돌아버릴 지경이라 에어컨 없으면 잠도 못잘탠데 장마뒤로 밀려서 안습하니까 더워도 쾌적하다는게 뭔지 딱 알 거 같음
6월말 새벽에 추워서 창문닫고있음 ㅋㅋㅋㅋㅋ
유럽새끼들은 평생을 이 축복받은 환경에서 살았다는거잖아 꼴좋다 ㅋㅋㅋㅋ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