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판단 미스로 엠블에다가 레잠바르고 메멘골큐 다 발라서 좀 현타옴

공두줄 바랬는데 공12 방무30이라 좀 찝찝...

보조는 실버큐브로 유닠 공두줄 뽑아서 이걸로 챌 달 예정

22도미에 여명보장 18성 27퍼둘둘 했음

이제 285까지 사냥하는 족족 헥사강화하고 아이템버닝 업글하고

하트나 좀 유에 레에 15~21퍼 생각중이고 

3주차에 해방하고 심볼들 하나둘 레벨 오르기 시작하면

컷 충분히될듯 대충 집어넣어봤는데 되겠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