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미라클 타임에 에메랄드 보상 블큐로 블랙보조나 똥블렘 다는건 똥바보인가요? 그냥 챌섭때만 즐기고 있는데 궁금하네요. 그리고 만약 한다면 천장이 몇개인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