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
어려워서 공략할만한 요소가 있는 패턴이 아님
이제 둘다 허접보스인데 그냥 무지성으로 시간만 끔
어차피 결정값도 헐값임


삭제는 에바다 싶으면
윌은 페이즈당 한번만 남기고
더스크는 눈 훨씬 자주 뜨게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