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상영 시간 너무 짧다..체감이 15분 느낌..?
2. 지그문트 소문대로 크다..혼자만 그림체가 다름
3. 블레눈나 씨익 웃을 때 존예다.
4. (러닝 타임 문제겠지만..) 설명과 개연성 등이 부족하다..(여친이 진격거 따라한거냐고 ㅋㅋㅋ 거인, 경례 등.. ㅋㅋㅋㅋ)
5. 히어로 존나 멋있네 샤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