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21
조회: 101
추천: 0
뒤늦은 디얼루 후기1. 상영 시간 너무 짧다..체감이 15분 느낌..?
2. 지그문트 소문대로 크다..혼자만 그림체가 다름 3. 블레눈나 씨익 웃을 때 존예다. 4. (러닝 타임 문제겠지만..) 설명과 개연성 등이 부족하다..(여친이 진격거 따라한거냐고 ㅋㅋㅋ 거인, 경례 등.. ㅋㅋㅋㅋ) 5. 히어로 존나 멋있네 샤갈..
EXP
10,870
(33%)
/ 11,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부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