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24
조회: 353
추천: 0
블랙은 이정도만 쓰는게 꿀인데![]() 돈도 많이 안쓰고 성능은 적당하고 문제는 이 정도도 안뜨는게 태반이라는거지 보조랑 엠블 직작은 진짜 사람 할 짓이 아님 미트라 처음 나왔을때 윗잠에 600장 쓰고 마마방 2 방마마 1 마마마 0 보조는 꾸준히 돌리고 있는데 토탈 1800억 정도에 반이탈 1 이탈 1 정옵 4번 본 듯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