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잡다가 안되면 다른종류의 보스잡아서 등급올려서 스펙업해서 잡고 그걸 아버랑 병행해서 하니까. 너무재밌습니다. 단계적 성장이 이맛이구나 하고 느끼네요.
저번챌섭때는 진짜 찍먹이라 마지막까지  아무리 해도 다이아 마스터 수준밖에 안되였는데
이번에는 챌린저까지 도전하고싶은 욕구가 드네요 ㄷㄷㄷ;
처음으로 검마도 세렌도 친구랑 잡고 그외 보스도 잡고 하는데 너무 재밌다.
이번엔 서로 열심히해서 흉성까지 가자고 했는데 꾸준히 하면 갈수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