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풀데카일땐 3번 맞으면 제단 나오잖아

근데 왜 

4데카일때도 3번 맞아야 나옴?

양심적으로 2번 맞으면 나와야 하는게 정상아님?

이거 너무 양아치아닌가?

해골 하나 날라가면 그냥 바로 외줄타기 시작느낌이라 욕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