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5:36
조회: 215
추천: 0
근데 진힐라 이x 넘 양아치 아님?아니
풀데카일땐 3번 맞으면 제단 나오잖아 근데 왜 4데카일때도 3번 맞아야 나옴? 양심적으로 2번 맞으면 나와야 하는게 정상아님? 이거 너무 양아치아닌가? 해골 하나 날라가면 그냥 바로 외줄타기 시작느낌이라 욕나옴...........
심심해서 와봤는데 인장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