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1:54
조회: 132
추천: 0
하 ㅈ같네유잠 어디에 쓸까 하세유챔에 이지카링돌이로 쓸건데 17성 스타포스랑, 유잠 어디에 쓰지 유잠은 아껴두고 미라클때 고근 잠재만 주워서 17성 박아줄까 했는데 루트 추천좀 유잠을 박고 내가 띄우는게 나은가?? 이터널링 자리에 거공넣고 고근넣어서 2칠흑은 별로인가? ![]()
안녕하세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