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도핑 안하고 노블만 써서 보스 잡았는데

하드윌이 솔플 여유컷인데 딜부족나서 도핑 해봤는데 체감 개쩌네

가성비로 세이람, vip, 반빨별, 익스트림레드 했는데 윌 쉽게 깨고 카더스크 16분컷냄
카오스 가엔슬은 딜 너무 부족하고 다음주에 아버 7단계되면 다시 도전해봐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