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00
조회: 252
추천: 0
흑형 72만에 팔렸네 부럽다...![]() 흑누나 10만원만 받았으면 좋겠는데 흑형급은 아니라 10만원도 못 넘길 거 같아서 불안함... 등록은 안했는데 만약 등록하면 최소값으로 할 생각인데 아 왜 10만 못 넘길거 같지
EXP
980
(80%)
/ 1,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재미없는인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