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페이즈는 생각보다 파운틴만 잘 활용하면 죽을일 거의 없는데

3페이즈 넘어가기 전에 극딜 쿨 기다리는게 초보한테 좋음?

그냥 3페이즈 좀 더 깎아서 데카 소모 거의 없게 실력을 좀 더 늘릴까

지금 대충 데카 10개 이내로 잡아먹고 넘어갈거 같긴한데

4페이즈는 많이 먹어야 데카 1~2개 먹을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