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00
조회: 245
추천: 0
근데 쌀값보니까..이거 경제고 뭐고 이게 문제가아니라근데 쌀값보니까..이거 경제고 뭐고 이게 문제가아니라
그냥 순수 "재미" 이거 하나가 좌지우지 하는거였네 작년 렌때는 그냥 그럴 수 있다 생각했는데 이번에 레테때도 그러는거보면 머.. 보스결정이 어떻고 저쩌고 인플레가뭐시기저시기 ㅋㅋㅋ
EXP
108,302
(43%)
/ 110,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라라와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