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쌀값보니까..이거 경제고 뭐고 이게 문제가아니라

그냥 순수 "재미" 이거 하나가 좌지우지 하는거였네

작년 렌때는 그냥 그럴 수 있다 생각했는데

이번에 레테때도 그러는거보면 머..

보스결정이 어떻고 저쩌고 인플레가뭐시기저시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