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터빌이면 혼돈만 터트리는 빌드? 그리고 3페에서 터트리는것인가유
근데 종종 보면 혼돈 도올 게이지 2군데 터트려버리는것도 있던데 이것도 혼터빌인지 궁금합니다
터빌이라는건 보통 한 흉수만 터트리는게 맞는건가요?
그리구 보통 혼돈만 터트리는건 혼돈이 중앙에있다보니 악기 파훼하기 수월해서 인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