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주문서 강화를 아직 잘못봐서그런데 강화가 1회되었는데 공격력6이면

프악공도 아닌거같은데 뭐가발린거졍.. 

궁금한게 실패한거는 순백의주문서로 살릴수있는거 아닌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