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1:56
조회: 153
추천: 0
악세 하나만 봐주실 선생님 계실까요![]() 제가 주문서 강화를 아직 잘못봐서그런데 강화가 1회되었는데 공격력6이면 프악공도 아닌거같은데 뭐가발린거졍.. 궁금한게 실패한거는 순백의주문서로 살릴수있는거 아닌가용?..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