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0:29
조회: 294
추천: 0
레잠은 하트가 적당하다고 생각함엠블렘은 유에로 뻐기다 미트라 겟잇하는 옵션이 있지 하트는 언컨 노작값만 적당하게 작된 엠블의 2배고 직작해야되는데 스탯옵 잘뜨니 페하에 질러 플하로 쓰는게 맞는거같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