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3때는 뭔가 검밑솔도 벅차서 챌섭끝날때쯤 해방한 기분인데
챌4는 직업도 바꾸니 2주차에 바로 검밑솔 들어가고 패스랑
검마까지 파티격하니 1달도안되서 해방되어버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