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고 어른이고 한쪽이 어깨 슥 틀어 피해주면 자기도 피해가야지 그냥 어깨 치고 가네
자연스럽게 몸에 베어있어야 하는거 아님?
피시방에서 한노래 큰소리로 스피커 반복재생하는 새끼들만큼 상도덕이 없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