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가 승리는 스쿼드보면 가능할거같은데

우즈벡...ㅋㅋㅋㅋㅋㅋ콩고가 스쿼드 더좋아서 저거부터가 개힘들고
(쇼무로도프, 후사노프 제발 해줘!!너네밖에 해줄애들이 없어!!)

가나가 크로아티아를? 저건 더힘들고 사실상 이집트가 못잡아줘서 개멸망수준

이중 2개가 이제 맞아야하는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