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5:40
조회: 214
추천: 0
6만급에서 페하 레전 가는게 효율일까?유잠 바른 상태에서 미라클때 레전으로 올리고 3줄 띄우려면 50억정도 들건데 익스우 2인 스펙대에서 주스텟 1줄급이 50억의 가치를 가질까 그냥 유니크 상태에서 실큐로 유니크 3줄쓸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