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15
조회: 199
추천: 0
이지 카링 너무 힘들다.....150%라서 트라이 박는 중인데, 어찌어찌 정신력 900들고 3페 가긴 하는데 3페에서 게이지 관리 하는 게
개빡이네... 순간이동 사망도 많고;; 너어ㅓ어어엉어어어ㅓ어어무 어지러움................................
EXP
3,850
(62%)
/ 4,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벼락맞은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