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드도 그렇고 자잘한 요소에 딜 차이가 꽤 많이 나버리니까 깎는맛이 있음
포톤이 좀 많이 별로긴 한데 이거 말고는 크게 흠잡을 요소도 없고 평타 범위도 좋고 
헤카테 때문에 극/준극 안정성도 꽤 괜찮고 

본캐 변경할 생각 있는 메붕이들한테 최고의 직업인듯
뉴비는 매우 비추인데 은근 신경쓸게 많은데 티가 안나서 모르면 딜이 안나올 요소가 너무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