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4:06
조회: 233
추천: 0
제네패스 플러스 하드검마 존버해야함?7월 검마 잡아야 7월 2일에 해방함
그런데 제네패스 플러스 미션 보니까 23일부터 열리네? 첫빠따가 검마인데 미션 바로 깨려면 저때까지 존버하다 잡아야해?
EXP
163,783
(15%)
/ 185,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피자스쿨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