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4:25
조회: 120
추천: 0
다른 글 보고 생각난 배율부심 얘긴데본인이 최소컷 하던 110퍼로 잡던 120퍼로 잡던
뉴비는 딜각잡기 힘드니까 배율 올리고 쳐라? 뭐 그럴 수 있음 처음 잡아보니까 근데 그걸로 나는 이렇게도 잡는데 너는 왜 그것도 못함? 그 스펙인데 왜 더 윗보스 안감? 하는 거 좀 역겨움 만약 그 사람은 겜하는 시간이 부족하면 스펙이 높아도 좀 아래보스 잡아서 보스 플레이 타임을 줄이거나 조절하는 걸지 모르잖아? 2인격되는데 안가는 이유는 파티시간 맞추기 귀찮고 본인 현생이 바쁠 수 있잖아? 배율낮게 최소컷으로 잡는 거 칭찬은 하는데 그게 전부인 것 처럼 강요하진 말자 어차피 게임 즐기는 거잖아?
EXP
240,487
(21%)
/ 260,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뒷골목애옹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