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최소컷 하던 110퍼로 잡던 120퍼로 잡던
뉴비는 딜각잡기 힘드니까 배율 올리고 쳐라? 뭐 그럴 수 있음 처음 잡아보니까
근데 그걸로 나는 이렇게도 잡는데 너는 왜 그것도 못함? 그 스펙인데 왜 더 윗보스 안감? 하는 거 좀 역겨움
만약 그 사람은 겜하는 시간이 부족하면 스펙이 높아도 좀 아래보스 잡아서 보스 플레이 타임을 줄이거나 조절하는 걸지 모르잖아?
2인격되는데 안가는 이유는 파티시간 맞추기 귀찮고 본인 현생이 바쁠 수 있잖아?
배율낮게 최소컷으로 잡는 거 칭찬은 하는데 그게 전부인 것 처럼 강요하진 말자
어차피 게임 즐기는 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