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6:03
조회: 274
추천: 0
똥블렘, 블랙보조에 메소 썼는데 어떤 편인지 봐줄 수 있어?상위 보스는 빨리 가보고 싶은데 레테 미트라랑 보조가 너무 비싸길래
그냥 미라클이기도 하고 직접 해보자는 느낌으로 모아둔 40억이랑 블큐 40개 써서 해봤어 ![]() ![]() 둘다 윗잠은 유니크에서 레전으로 올리고 보조무기는 에디 에픽에서 유니크까지 올렸어 회수 안되는거는 알고 있는데 그래도 목표인 하드 메이린까지 한번 가보고 싶어서 모아둔 메소 써봤는데 40억 + 블큐 40개로 이정도면 기대값 대비 잘 뽑은 편이야? 그리고 여기서 혹시 엠블렘 윗잠 2줄 만들고나면 아버 22성하고 해방까지 한다는 가정하에 하드 메이린까지 가능할까?
EXP
31,980
(89%)
/ 32,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