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밑이야 당연히 없이돌았었고
세칼이야 애초에 무적을 권능/극딜때 써야해서 남겨놔야하는 보스라 없이하는거나 다름없었으니 ㅇㅇ
근데 검마는 파운틴없으면좀그럼
얘는 우리때도 숍힐믿고 파괴패턴다쳐맞기
죽으면숍탓 이게 공략이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