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5:54
조회: 193
추천: 0
나 이번주부터 처음 익칼가는데 이거 보상 왜이래?![]() 익칼3인가는데 이새기 보상 뭐야? 에테도 똥휴지수준인 모상하견이고 연마석도 똥마석이고 칠흑상자 없는것도 레전드고 물욕장비템도 없어.. 진짜 마깃안익셉 하나야.. 이거맞아? 익칼인데. 하흉림도 광휘주고 하적자마저 주는데 얘는 왜 장비하나없을까 이러면 익칼누가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