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 노칼 사이라길래 아버 하고 다조 퍼주는걸로 헥사 좀 올리면 좃밥이겟거니 생각했는데
무보엠 빵빵한거 아니면 힘들어보이네
본섭 보스 돌아서 딸내미 유학비로 ㅈㄴ나가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