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4:03
조회: 124
추천: 0
메린이 노말 듄더 첫 클리어 했어요~안녕하세요. 메이플스토리를 시작하고 아델 출시날 때부터 본캐로 아델을 지금까지 6년 넘게 육성했었는데 평상시에는 사냥과 보스보다는 캐릭터들을 코디해주는 것에 시간과 재화를 투자하다보니깐 보스를 최대 하드 스우~데미안까지만 잡을 수 있었는데요.
요번에 챌린저스 서버에서 신규 캐릭터 레테를 새로운 부캐로 육성하려고 아이템 버닝을 지정해줬고 저도 남들처럼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고 싶은데 이지 윌에서부터 막히다보니깐 답답해서 일단 본캐로 새로운 보스들한테 차근 차근 도전해보자는 심정으로 오늘 유튜브에서 공략을 정독하고 노말 듄켈과 더스크를 메생 처음으로 클리어 했습니다! 여태까지 한번도 깨보지 못했었던 보스 두가지를 격파해보니깐 너무 기쁘고 게임이 더 재밌어지는 느낌이에요~ 아직 윌과 진 힐라를 한번도 못 깨봐서 이 보스들도 유튜브 보면서 열심히 연습해서 솔플해볼게요. ![]() ![]() ![]() ![]()
EXP
610
(10%)
/ 7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기다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