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과금으로 할거라고 왔는데 백만원 박고 템도 맞추고 ㅈㄴ 재밌게 즐기는 친구 있었는데 

보통 7.2 해방이잖아? 얘도 똥꼬쇼 최소컷 다 해서 7.2 해방이라 겁나 들떠있었는데 

오늘 나 일 있어서 얘 혼자 2인격 갔다가 데카아웃했는데 팀이 그대로 깻대 ㅋㅋ 

문제는 얜 기운 안 들어온 걸 모르고 있음.... 리레 4랩 떠서 결정석 멘징했다고 좋아하는 중..


이거 우야냐..담달 검마 솔격해도 해방 2주 밀리는데 

얘는 리레 떠서 ㄱㅊ 해방만 안 밀리면 돼 하 ㅈㄴ 기대된다 


이러고 있음..진실을 말해줄 수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