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 레전 
엠블은 돈모아서 미트라살거고
가엔링 데브펜 유닠 18퍼, 트왈마랑 에스텔는 그냥 에픽이고
페어리하트 에픽쓰고 있는데 어디에 쓰는게 스펙업에 제일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