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3석펫 사고 하트랑 보조는 만들었음 (나머지는 아무것도 안건듬)
90억 남았는데
펫장비강화 or 드메살까 or 여명살까? 여명산다면 어느급으로 사야되는지...(평일 하루에 1~2소재 , 주말에 3~4소재 함)
보스는 지금 검마 트라이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