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3:58
조회: 130
추천: 0
메짱형님들 템세팅 이제 뭐 해야 좋을까요사파이어 방금 찍어서 카르마 레잠 에유잠 생겼는데 어따 바르면 좋을까요 그리고 앞으로 템펙업은 뭐부터 하는게 좋을까요
현재 템셋이 17성 유닠15퍼 여명4셋(140제 두개는 에디 레어 / 160제 두개는 천천히 이벤 코인 에디에픽 바를라고 에디 X) 도미 깡으로 만들어서 직작해서 17성 유닠 18% / 밑잠 레어 인트 +10 +6 페어리 하트 레전 21 에디에픽 마력 +11 +10 엠블 미트라 살 돈 없어서 똥블럼 유에 마력9% 밑잠 6% 블랙 보조 운빨로 레전가서 보공 75% / 에디 에픽 마력 6% 이벤링 1: 유닠 올탯포함 12% / 레어 인트2% 2: 메획 인트 18% / 마력 +11 3(여기부턴 사냥용으로 시드링 자리에 들어감) : 드롭1줄 인트9% / 마력 +10 4: 그냥 받아만 두고 아무것도 없는 깡통 1티어 이벤링 ㅡ 그리고 논외로 포스 1340에 현재 배율 107%인데 검마 7월 1일까지 안되겠죠?.... 초반에 아무것도 모를때 심볼 선택권 어센틱으로 선택했더니 포스가 답이 없네요
EXP
2,792
(96%)
/ 2,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예그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