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전인가 3년전에 본가에 메플용으로 PC 맞춘거였는데

이유없음으로 팅김문제가 고질적으로 발생중임.

뭐 스펙적으로 부족한게있는거임??

본가갈때만 사용해서 바꾸기도 애매하고
아니면 1~2시간 쓰면 랜덤으로 팅기고 컴터까지 팅길때도있는데
미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