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3:34
조회: 287
추천: 0
아 똥블렘 레전을 갈까 말까본섭가면 무조건 미분살거라 똥블렘 투자가 당연히 손해긴한데
가장 효율좋은 무보엠을 유니크 2줄따리로 하메린 노칼 까지 보내기엔 다른곳에 돈이 더 들어가지 않을까 싶음 기대값 상 10~20억 사이에 갈텐데 그냥 투자할까 공6퍼에 20억 투자라고 생각하면 괜찮은데 근데 천장에 가까워진다고 가정하면 차라리 그 매몰되는 20억 미분 10->35 노작 비싸진거 값에 매몰된거랑 똑같은게 아닐까 어차피 똑같으면 미트라가 나을지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