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마핵환 3.5정도입니다!

짧은 팁이라면...
1) 윈드 오브 프레이로 3페, 4페 슬로우 가능하니까 꼭 쓰세요!
2) 3페 엎드렸을 때 패턴 여러개 맞을각이면 무조건 어센트(어센트는 3페만 사용)
3) 4페 때 흡혈화살 딱히 필요 없었던 거 같아요. 파운틴 깔고 그냥 마법화살로 딜 챙기는게 더 나을듯
4) 1페 때 윗점 블링크하고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내려올 때 공중에서 무적기 + 극딜버프 + 6차 쓰면 됩니다
5) 해방무적 없으니까 3페는 꼭 극딜하기 전이나 후에 무적기 쓰세요

더 생각나면 더 적어볼게요~
참 좋은 세상이네요.. 3.5로 검마도 잡고..